교환 및 반품 안내 Notice - Gift original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 및 반품 안내
작성자 Gift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4-28 16:17:4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74

본 공지사항의 가독성은 PC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



기프트오리지널(Giftoriginal)는 모든 제품을 포함하여 원칙적으로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교환, 환불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*절차 안내

 

① 주문내역에서 교환/반품 접수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
② 구매하신 제품을 구입 시와 동일한 상태로 기프트오리지널(Giftoriginal) 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배송비 6,000원을 동봉해주셔야하며,

상품불량이나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환불은 무상으로 처리해드리니,

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

교환/반품 기간은 수령 후 7일 이내로 이 기간을 경과한 경우 어떠한 사유라도 교환 혹은 환불이 불가합니다.
 *환불시 최초 배송비 3,000원 결제하신 고객님께서는 3,000원 동봉,

50,000원이상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신 고객님께서는 6,000원을 동봉해주시면 됩니다*

 

③ 기프트오리지널(Giftoriginal) 에서 수령한 제품을 검수 후 이상유무를 판단해 문제가 없을 경우

교환 혹은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.

 


 

*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
-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,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
  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-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 
  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,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

 


*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   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  (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:1 E-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
 

*반품 접수 관련


*반품접수가 아닌 일반접수로 CJ대한통운을 통해 접수 하시는 경우 초과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*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
- 모니터 화질 또는 조명 생각하셨던 색상과 다른경우에는 단순변심으로 진행됩니다.


*전화 접수 방법
1) 한진택배 1588-0011 → ARS자동반품접수 2번 누름 → 운송장번호 12자리 + # 버튼 누름 → 음성안내 확인 후 1번 누름

2) 한진택배 기사님이 고객님께 전화후 방문수령 해 드립니다.

3) 전화번호 허위기재로 통화가 불가한 경우, 통화불가 상태에서 방문했으나 부재중인 경우 교환, 환불이 늦어질 수 있으며, 위와같은 경우 당사로 따로 연락주시면 재접수 처리 해 드립니다.


* 교환/반품 주소
- 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 225번길 100, CY타워 801호


(타 택배 이용 시 안내된 주소로 발송되지 않을 경우 반송처리 됩니다.)


*교환/반품 시 택배비용
-교환 : 선불+3,000원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
-환불 :한진택배 이용시 6,000원 동봉 또는 선불결제 / 타 택배 이용시 선불 결제 


* 환불금 안내
무통장입금 1 ~ 3일, 카드환불 3~5일 
카드환불금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.

 


*SALE 및 EVENT 제품의 경우

 

세일 제품은 원칙적으로 교환 혹은 환불이 불가합니다.
다만,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교환/혹은 환불 가능


※ 고객센터 


전화상담 가능 시간

am 9:00 - pm 18:00


점심시간

pm 12:00 - pm 1:00 (상담원의 휴식시간이므로 전화응대가 어렵습니다)


*전화상담 가능시간 이외에는 QnA 상담을 이용해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상담이 가능 합니다.


 ( 토,일요일, 공휴일은 전화상담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)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